top of page
전략적이고, 핵심을 꿰뚫는,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브랜드셋이 구축해 드리겠습니다! 
brandset_logo_gray_2.png

BRANDSET의 SET는 STRATEGY, ESSENCE, TELLING을 의미합니다.

Strategy
브랜드 구축은 탄탄한 전략 위에서 만들어져야 합니다.
힘들게 쌓아도 금세 무너져버리는 모래성, 해변에서는 아름답지만 비즈니스에서는 고통입니다.
같은 모래에 시멘트와 자갈을 섞어 튼튼한 콘크리트가 되는 것처럼,
​브랜드셋이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짜임새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드립니다.


Essence
브랜드는 기업, 제품 및 서비스의 본질을 관통하고 있어야 합니다.
본질에 대한 고민과 이해가 부족한 상태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는 어울리지 않는 옷과 같습니다.
브랜드셋은 네이밍, 디자인 전 과정에 마케팅, 시장조사, 전략 전문가가 참여합니다.


Telling
브랜드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야 합니다.
브랜드 스토리, 스토리텔링은 브랜드에 의미, 성격을 부여하고,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강력한 수단입니다.
브랜드셋이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드립니다.

BRAND는 ASSET이다!

자산을 의미하는 ASSET은 어원적으로 'to'를 의미하는 A와 'enough'를 의미하는 SET의 결합으로 이루어진 말입니다(AS + SET). 여기서 SET는 어원적으로 충분한, 만족시키는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BRANDSET에 브랜드 자산(Brand Asset)의 의미를 담은 것은 자산으로서의 브랜드를 다시 한번 강조하기 위함입니다.

BRANDSET은
우리말로 브랜드와 셋을 결합한 말입니다.

브랜드셋의 셋은 완성과 출발을 의미합니다.
한자 일(一)과 이(二)가 합쳐져서 삼(三)이 된 것처럼 브랜드 요소들이 합쳐져서 하나의 새로운 세계를 완성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출발하기 위해 외치는 구호가 하나, 둘, 셋!인 것처럼 셋은 시작과 출발의 상징입니다.
완성된 브랜드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대표자 소개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경영학 마케팅 석사

​주요경력

​수상내역

소프트뱅크미디어 / 출판기획 및 시장조사 담당

로아컨설팅 / ICT 분야 시장조사 및 컨설팅 담당

에이트리 / 전자사전, MP3 등 디지털 기기 마케팅 팀장

캐치웰 / 마케팅 및 기획 실장

한일월드 / 생활가전 마케팅 /홍보 팀장

하이로닉 /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 마케팅 팀장

원텍 /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 마케팅 /전략 팀장

씨케이머티리얼즈랩 / 스타트업 사업총괄 이사

現 브랜드셋 대표

한부모 인식개선 공모전 포스터 디자인 최우수상 / 여성가족부
노인인식개선 콘텐츠 공모전 슬로건 최우수상 / 보건복지부
강동아트센터 네이밍 공모전 최우수상 / 서울 강동아트센터

서울시 아낌없이 주는 나무심기 공모전 BI 디자인 수상 / 서울시
농촌자원 활용 힐링 ASMR 공모전 최우수상 / 농림축산식품
농촌진흥청 벼와 밀의 새품종 네이밍 공모전 우수상 / 농촌진흥청

저작권 아이디어 및 창작물 포스터 디자인 수상 / 한국저작권위원회
광화문1번가 외로움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디자인 수상 / 경상남도
한강을 걷다 공모전 사진 부문 수상 / 서울시
농업•농촌사랑 디카시 공모전 수상 / 도농협동연수원
평화적 상상력 공모전 포스터 디자인 수상 / 강원도
좋은 정책 발굴을 위한 방송통신 정책 키워드공모전 선정 / 방통위
충주시 아동청소년센터 네이밍 공모전 우수상 / 충주시
동부전통시장 브랜드 먹거리 동영상 공모전 최우수상 / 서산동부시장
용인 노인복지관 노인 캐릭터 디자인 최우수상 / 용인노인복지관
서울국제공공광고제 포스터 디자인 장려상 / IPAF
부산 랜드마크 골목마켓 활성화 브랜드 네이밍 선정 / 부산시
KDI 개원 5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 아이디어상 / KDI
UNSMOKE 광고 공모전 포스터 디자인 특별상 / 한국필립모리스
등 다수 수상

bottom of page